'런닝맨' 이상엽, 독특한 방법으로 유명 女 배우와 친해졌다..어떻게?
'런닝맨' 이상엽, 독특한 방법으로 유명 女 배우와 친해졌다..어떻게?
2018.04.08 14:15 by 박해지
사진=SBS '강심장' 방송화면
사진=SBS '강심장' 방송화면

 

배우 이상엽이  오늘(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배우 이다희, 강한나, 홍진영과 함께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2탄 36계 올림픽'의 후반전 레이스를 펼치는 가운데 이상엽이 수애와  남다른 계기로 친분을 쌓은 일화가 재조명됐다.

과거 방송된 SBS '강심장'에는 이상엽이 출연해 수애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방법을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나는 유독 주인공 친구 역할을 많이 했다. 그러다보니까 어느 순간부터 내 존재감에 대해 스트레스가 생기더라. 그래서 만나는 사람마다 나의 존재감을 각인시켜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영화 '감기' 촬영 중에 수애 선배에게 내 존재감을 알리고 싶었다. 다짜고짜 사진 한번 찍자고 했다"며 "그랬더니 너무 쿨하게 어깨동무를 해주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그는 "사진을 찍고나서 다짜고짜 '누나 내 이름이 뭐지?' 물어봤다"며 "그 후에도 '내 이름이 뭐지?'하면서 계속 내 이름을 알렸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상엽이 출연하는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필자소개
박해지

언제나 기사로 말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