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차투차, 중고차 구매 워런티 가입 고객에 프로모션 진행
신한카드·차투차, 중고차 구매 워런티 가입 고객에 프로모션 진행
2018.05.22 09:00 by 김미정

신한카드·차투차가 중고차 구매 시 제공하는 무상수리 보증 서비스 차투차 워런티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60명에게 특별한 선물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신한카드·차투차의 워런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은 엔진 성능 개선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연료첨가제 엑스티어 알파와 현대오일뱅크의 친환경 워셔액 등 2종의 특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60명에게 우선 증정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신한카드·차투차의 차투차 워런티 서비스는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장보증서비스다. 중고자동차 구매 시 6개월/1km, 중고차 구매 및 판매를 하는 대차 시 1/2km까지 품질을 보증해주고 무상수리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엔진, 미션, 제동장치, 일반부품 등 적용 범위도 넓다.

차투차 워런티 서비스가 일반적인 중고차 연장보증서비스와 차별화된 점은 보증 수리 부분에서 소비자의 추가 부담금이 없는 무상 서비스라는 점이다. 또한,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강원도 등 전국 제휴 서비스센터 130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밖에도, 국산 차량부터 수입 차량까지 차량 구성도 다양한 브랜드로 준비되어 있다. 국산 중고자동차는 현대, 기아, 제네시스,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등 차량 중 10/20km 이내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수입 중고자동차 중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미니(MINI) 등의 차량은 8/16km 차량이 해당한다.

신한카드·차투차 관계자는 자체 무상수리 보증 서비스인 차투차 워런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자체 연장보증서비스 적용 범위를 확대 및 서비스 보장 내용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동기부여의 기본 원칙은 개개인에게 스스로 상황을 통제할 수 있다는 확신이다."

  • 한 차원 높은 ‘공작人’들의 세상, 여기에 있다
    한 차원 높은 ‘공작人’들의 세상, 여기에 있다

    다 같은 메이커스페이스가 아니다. 단순 취미보다는 무언가 ‘목적의식’을 가진 이들이 이곳의 주인공이다.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예비·현직 창업가들이 시제품을 제작하기에 안성맞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