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전문 리뷰 어플리케이션 오독오독, 2018 안산 반려동물문화교실서 첫 발 내딛는다
펫푸드 전문 리뷰 어플리케이션 오독오독, 2018 안산 반려동물문화교실서 첫 발 내딛는다
2018.10.12 18:21 by 홍기준

사람의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3요소를 ‘의식주’라고 한다. 그 중 ‘식’은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가장 기초적이고 필수적인 요소이다. 당연히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도 ‘식’은 매우 중요하다. 그런데 많은 보호자들이 이 당연한 것을 간과하고 넘기는 경우가 많다. 우리의 반려동물들은 거의 평생을 펫푸드를 주식으로 살아가고 매끼 먹는 펫푸드의 영양소가 완벽하지 않으면 심각한 영양결핍이 생기며, 이는 치명적인 건강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

오독오독 앱은 이러한 반려인의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주기 위해 출시됐다. 펫푸드에 대한 요약(각 성분에 대한 요약, 주의 성분, 영양수치 등) 및 각 성분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각 반려동물에 대한 맞춤 펫푸드를 제안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똑똑한 앱은 반려인들 간의 펫푸드 급여 후기를 나눌 수 있어 반려동물의 식생활에 필수적인 어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독오독은 12일, 10월 20일~21일 안산 와스타디움 잔디구장에서 열리 ‘2018 안산 반려동물문화교실(안산 금수저대잔치)에 참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오독오독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맞춤 펫푸드를 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정의 선물도 증정 할 예정이다.

오독오독 관계자는, 오독오독의 IOS 버전의 정식 출범은 오는 11월에 예정되어 있지만 국내 대표적인 반려동물 축제로 자리잡은 ‘2018 안산 반려동물문화교실’에 참가하는 만큼 많은 반려인들에게 흥미로운 사전 체험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동양엔 '진인사대천명'이 있다면, 중동에는 '인샬라'가 있다.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을 위한 발음교정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딕션'을 알아보자.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 그들에게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확보되는 지원 및 자금은 더 큰 미래를 도모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된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업이 한 번에 쏟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