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 S테라피 원데이클래스 진행
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 S테라피 원데이클래스 진행
2019.03.26 16:25 by 홍기준

 

2018 미스코리아 아메리카요가 美 박채원(사진제공=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
2018 미스코리아 아메리카요가 美 박채원(사진제공=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

여성 전용 요가센터 ㈜아메리카요가가 지난 3월 23일 토요일, 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에서 원데이클래스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원데이클래스는 아메리카요가가 매달 사회공헌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 청량리점에서는 S테라피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클래스를 진행한 에스더 이사는 “많은 분들이 무리하게 요가동작을 시도하다가 다치는 경우를 많이 봤다.”며 “과거의 나 역시도 그랬으며, 그래서 테파리 수업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아메리카요가의 S테라피는 척추를 올바르게 교정에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P테라피는 골반을 교정에 도움이 되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 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은 전통요가는 물론 필라테스, 플라잉요가와 같은 다양한 15가지의 프로그램으로 일 최대 9타임의 수업을 진행한다. 아메리카요가 청량리점은 청량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요가를 통해서 모든 고객(직원, 점주, 회원)의 자아실현을 추구한다’를 사명으로 운영되는 국내 여성 전문 요가업체이다. 아메리카요가는 전통 요가 철학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에 맞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우리나라 현대 요가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서울에서 주차 문제로 곤욕을 겪어본 모든 이들을 위한 제안!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이야기, 현재의 자신이 불만이라면 일독!

  •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소재 파악' 제대로 되는 남자의 좌충우돌 창업기!

  •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메이커 스페이스의 사람들은 문화적 확산이 먼저라고 강변한다. 일반 시민들이 메이커 스페이스에서 여가를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들게끔 해야 하고, 그만큼의 공간과 장비가 갖춰져야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