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지원자 모집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지원자 모집중
2019.04.16 16:59 by 홍기준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4월 봄을 맞아,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만 27세 이상 결혼을 희망하는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맞선 이벤트는 신원확인이 완료된 직장인 미혼남녀만 참여가능하며, 초혼 전용 이벤트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당첨자의 이상형과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맞선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당첨시, 1인 1회에 한해 학력, 직업, 결혼경력, 거주지역 등에 따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NCS를 기반으로 한 노블레스 수현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매칭시스템인 감성매칭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만남의 기회를 누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자신의 이상형과 결혼관 등을 충분히 밝혀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 4월 봄, 연애&결혼 인연을 찾는 많은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신청을 해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최초로 5년 연속(2014년~2018년) IBA 스티비 어워즈 국회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여 국가에서 인정한 결혼정보업체로 이목을 모았다.

또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접목한 결혼정보회사추천 이상형찾기, 결혼정보회사후기, 비용 및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바른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서울에서 주차 문제로 곤욕을 겪어본 모든 이들을 위한 제안!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이야기, 현재의 자신이 불만이라면 일독!

  •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소재 연구에 청춘을 바친 장인이 창업을 결심했다. 잘 나가는 연구원 자리를 박차고 척박한 스타트업의 세계로 몸을 던진 그의 목표는 원대하고도 명징하다. 원가에서 중국에, 기술력에서...

  •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메이커 운동이 생활과 문화가 되는 곳, 서울 새활용플라자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