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19 EBS 공인중개사 제2회 전국 모의고사 실시 주목
랜드프로, 2019 EBS 공인중개사 제2회 전국 모의고사 실시 주목
2019.04.18 11:00 by 홍기준
(사진제공=랜드프로)
(사진제공=랜드프로)

랜드프로가 2019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2회 공인중개사 전국모의고사를 진행한다.

랜드프로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전국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 중인 수험생의 시험과목별 기본이론 학습상태를 확인하고, 실전감각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해당 전국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합격의 결실을 위해 2019 시험일정까지 총 8회 무료 응시 혜택과 함께 해설강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이 모의고사는 EBS 공인중개사 교재 저자가 직접 출제 및 검증한 믿을 수 있는 문제로만 구성된다. 모의고사 시험 응시 후에는 전국 석차와 통계분석으로 실전에 보다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랜드프로의 제2회 공인중개사 전국모의고사 접수기간은 4월15일(월)부터이며 응시 시작일은 4월 29일(월), 해설강의 오픈은 5월 2일(목)으로 예정돼 있다. 응시방법은 랜드프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응시’에서 응시 가능하며, 첨부된 모의고사 PDF파일 출력 후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공부방법, 독학 노하우를 담은 모의고사 해설 공인중개사 인강은 10월26일(토)까지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해설강의’에서 수강 가능하다. 또 석차 및 통계확인은 ‘나의 강의실- 모의고사 응시’에서 응시 후, [통계확인] 버튼 클릭 시 확인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가 준비한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과목별 오답유형, 빈출문제, 핵심 개념, 공인중개사 합격 및 시험준비 추천전략 등을 다양하게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격증 시험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이라면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풀이를 연습하고 모의고사 해설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를 습득하며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서울에서 주차 문제로 곤욕을 겪어본 모든 이들을 위한 제안!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이야기, 현재의 자신이 불만이라면 일독!

  •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소재 연구에 청춘을 바친 장인이 창업을 결심했다. 잘 나가는 연구원 자리를 박차고 척박한 스타트업의 세계로 몸을 던진 그의 목표는 원대하고도 명징하다. 원가에서 중국에, 기술력에서...

  •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메이커 운동이 생활과 문화가 되는 곳, 서울 새활용플라자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