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분 2년연속 1위 선정
코지마 안마의자,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분 2년연속 1위 선정
2019.04.20 10:00 by 홍기준

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가 작년에 이어, 올해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다시 한 번 1위에 선정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19’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숙 10대 조사 컨설팅 기업인 브랜드키가 공동 주최했으며, 한국소비자협회에서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및 전환의도 등의 평가항목으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코지마는 1945년 밝한양행을 시작으로,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이하는 장수기업 복정제형의 대표 브랜드이며, 정밀계측기를 필두로 전신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군과 체지방계, 혈압계 등 각종 생활 건강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함을 제공하고 있다.

코지마는 인체공학적 4D입체 마사지를 접목한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마스터(CMC-A100), 타이탄(CMC-X3000)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출시하여, 고급 안마의자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업계에서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특히,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는 커스텀 4D마사지볼과 LS프레임으로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의 움직임이 가능하여, 사용자 신체 주요포인트를 스캔하여, 8개의 구간별로 개별 설정이 가능하며,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커스텀 에어마사지 기능을 추가해, 상/하체 부분을 개별적으로 에어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리모컨을 탑재하여,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춰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23가지 자동마사지 코스와 종아리&무릎 마사지, 무중력 포지션 기능, 온열기능,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즐겨찾기, 한글&영어 지원, USB충전 및 휴대폰 거치대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췄으며, 아름다운 Mellow Rose 색상을 채택하여, 감각적인 미니멀한 감성으로 사용자 감성까지 갖춰, 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도 ‘역대급’ 호평을 받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안마의자 대중화를 선도하는 코지마. 2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를 잊지 않고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이바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서울에서 주차 문제로 곤욕을 겪어본 모든 이들을 위한 제안!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이야기, 현재의 자신이 불만이라면 일독!

  •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소재 연구에 청춘을 바친 장인이 창업을 결심했다. 잘 나가는 연구원 자리를 박차고 척박한 스타트업의 세계로 몸을 던진 그의 목표는 원대하고도 명징하다. 원가에서 중국에, 기술력에서...

  •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메이커 운동이 생활과 문화가 되는 곳, 서울 새활용플라자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