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원활한 매칭위해 50:50으로 회원성비 유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원활한 매칭위해 50:50으로 회원성비 유지
2019.04.20 09:33 by 홍기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2년 연속 50:50으로 남녀회원성비를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업체는 50:50으로 회원성비를 유지하지 않으면 원활한 매칭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회원성비관리는 결혼정보회사의 필수 관리 사항이라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안정적으로 회원성비관리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기반으로 한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기 때문이다. 또한 해당업체는 NCS관리시스템에 따라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 간격 소개 등을 준수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NCS관리시스템의 주요 경쟁력은 NCS감성매칭시스템이다. NCS감성 매칭시스템은 단순한 컴퓨터 매칭이 아닌 회원의 이상형, 취향, 결혼관, 성격, 가정환경, 경제력 등 회원들의 다양한 취향들을 반영해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상대자를 선별하는 소개방식이다.

해당 시스템을 도입 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을 상대로 미팅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 미팅결과에 긍정적이였다고 전했다.(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 4.4%, 불만이에요 0.4%)

해당 업체의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성비 유지와 NCS감성매칭은 노블레스 수현만의 경쟁력이다. 앞으로도 고개중심, 성혼중심경영을 실현해 나갈 다양한 회원관리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며, 더 많은 성혼으로 보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유일하게 매월 서울 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업체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미팅파티는 금일 20일(토) 오후 16시에 코드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미팅파티 참여신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동양엔 '진인사대천명'이 있다면, 중동에는 '인샬라'가 있다.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을 위한 발음교정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딕션'을 알아보자.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지난달 25일 디캠프 데모데이에서 만난 전성국 대표는 어린 나이에 겪은 병으로 청각장애인이 됐다. 하지만 부단한 노력으로 세상과의 소통을 잃지 않으려 애썼고, 이제는 그 과정에서 ...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