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원활한 매칭위해 50:50으로 회원성비 유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원활한 매칭위해 50:50으로 회원성비 유지
2019.04.20 09:33 by 홍기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2년 연속 50:50으로 남녀회원성비를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업체는 50:50으로 회원성비를 유지하지 않으면 원활한 매칭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회원성비관리는 결혼정보회사의 필수 관리 사항이라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안정적으로 회원성비관리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기반으로 한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기 때문이다. 또한 해당업체는 NCS관리시스템에 따라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 간격 소개 등을 준수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NCS관리시스템의 주요 경쟁력은 NCS감성매칭시스템이다. NCS감성 매칭시스템은 단순한 컴퓨터 매칭이 아닌 회원의 이상형, 취향, 결혼관, 성격, 가정환경, 경제력 등 회원들의 다양한 취향들을 반영해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상대자를 선별하는 소개방식이다.

해당 시스템을 도입 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을 상대로 미팅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 미팅결과에 긍정적이였다고 전했다.(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 4.4%, 불만이에요 0.4%)

해당 업체의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성비 유지와 NCS감성매칭은 노블레스 수현만의 경쟁력이다. 앞으로도 고개중심, 성혼중심경영을 실현해 나갈 다양한 회원관리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며, 더 많은 성혼으로 보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유일하게 매월 서울 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업체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미팅파티는 금일 20일(토) 오후 16시에 코드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미팅파티 참여신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해가 지지 않는 핀테크의 메카, 런던 ‘테크시티’
    해가 지지 않는 핀테크의 메카, 런던 ‘테크시티’

    대영제국의 영광을 부활 시킬 이곳, 영국 런던의 테크 시티를 주목하라!

  • 라인강에서 기원해 황하에서 범람하다
    라인강에서 기원해 황하에서 범람하다

    해외의 메이커 문화, 그 태동과 성장을 알고 싶다면…

  • '웹2.0' 시대 新지식사회가 도래하다
    '웹2.0' 시대 新지식사회가 도래하다

    기억하라. 지식 근로자는 미래 산업의 핵심이다.

  • 상대방의 시간을 제압하는 협상의 기술
    상대방의 시간을 제압하는 협상의 기술

    협상에서 90%의 합의는 마지막 10% 시간에 이뤄진다.

  • 세계 최대 규모 투자 이끌어 낸, 중국의 로봇 천재
    세계 최대 규모 투자 이끌어 낸, 중국의 로봇 천재

    컴퓨터 영상 인식 분야 기술은 구글에 필적, 중국 인공지능 기업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 유치, 지난해 12월 기준 기업 시가 총액 45억 달러… 중국의 AI 스타트업을 대표하는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