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 맛집 산천마루, '오리데이 이벤트' 진행…오리누룽지백숙 50% 할인
서울 서대문구 맛집 산천마루, '오리데이 이벤트' 진행…오리누룽지백숙 50% 할인
2019.04.22 15:49 by 홍기준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동 홍제역 맛집 '산천마루(대표 안승안)'가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해 화제다. 오는 5월 2일 대표 인기 메뉴인 오리누룽지백숙을 선착순 50% 할인하여 제공하는 '오리데이 이벤트'가 바로 그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미리 원기를 충전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아울러 절반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고객들이 산천마루 대표 보양식 메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리데이 이벤트는 5월 2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선착순 100명(100마리)에 한해 진행된다. 행사 당일 혼잡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예약 접수 후 1시간 단위로 10명 씩 간격을 두어 제공한다. 이벤트 예약은 4월 23~30일까지 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주차는 불가하여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산천마루는 오리한방누룽지백숙, 닭한방누룽지백숙을 주요 메뉴로 선보이는 서대문구 맛집이다. 특히 당일 공수한 계육을 활용하여 담백한 식감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타 업체의 일반 백숙과 두드러지는 차이점은 찹쌀 누룽지다. 오리고기, 닭고기 식감에 부드러운 찹쌀 식감까지 더해져 환상적이 맛의 궁합을 자랑한다. 아울러 시원하면서 깊고 진한 풍미의 육수도 매력 포인트다. 덕분에 산천마루의 대표 메뉴이자 베스트 메뉴로 인기가 높다.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깍두기, 도토리묵, 양파, 장아찌 등의 맛도 단골 고객 엄지를 치켜세우는 요소다. 정성이 느껴지는 상차림은 각종 회식 장소 및 기타 모임 장소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최대 13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단체 회식, 각종 모임 장소로 선호도가 높다. 또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돼 있다.

산천마루 안승안 대표는 "맛과 고객 건강을 생각하여 공장에서 나온 누룽지 대신 직접 찹쌀, 맵쌀로 누룽지를 만든다."며 "환절기를 맞이하여 기력과 컨디션이 저하된 고객들에게 추천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원기 충전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잇차’가 부릅니다. “네 주차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서울에서 주차 문제로 곤욕을 겪어본 모든 이들을 위한 제안!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이야기, 현재의 자신이 불만이라면 일독!

  •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15년 간 재료만 연구한 ‘재달’ 최형일 선생의 창업 막전막후

    소재 연구에 청춘을 바친 장인이 창업을 결심했다. 잘 나가는 연구원 자리를 박차고 척박한 스타트업의 세계로 몸을 던진 그의 목표는 원대하고도 명징하다. 원가에서 중국에, 기술력에서...

  •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훌륭한 메이커는 재료 탓 하지 않는다

    메이커 운동이 생활과 문화가 되는 곳, 서울 새활용플라자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