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KBS2 '닥터 프리즈너' 제작 지원... 적극 마케팅 활동도
셀렉토커피, KBS2 '닥터 프리즈너' 제작 지원... 적극 마케팅 활동도
2019.05.15 10:05 by 김미정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시청률·화제성 모두 잡은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제작지원을 필두로 올 한 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을 밝혔다.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극 중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연일 호평을 받아 왔다. 이에 방송 초반부터 10%대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왕좌를 굳건히 지켜왔다. 15일 종영을 앞두고 반격에 반격을 거듭하는 살벌한 전개가 이어지면서 마지막까지 놓칠 수 없는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다.

 

셀렉토커피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제작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셀렉토커피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제작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렇게 최고 화제 작품으로 떠오른 드라마에 제작 지원을 진행하면서, 셀렉토커피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강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제작지원 이후로도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을 예고했다.

최근에는 동아닷컴에서 주관하는 ‘아이돌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소비자 유입을 노리고 있다. ‘아이돌픽’은 나의 아이돌을 직접 투표해 광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10~20대 여성층으로 구성된 아이돌 팬덤을 공략하며 매출 증진 및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4년째 ‘하와이안 셀렉토코나’를 판매 시 우유를 결식 아동에게 기부하는 ‘원포원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활동에도 앞장서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카페 매출을 책임지는 다섯 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전문 로스팅 센터에서 원두를 생산, 맛은 물론 가격과 품질 경쟁력까지 한층 성장 시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렇듯 셀렉토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전국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상담 및 창업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후 2시에는 셀렉토커피 부산서면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가 열리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서울 본사의 방문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신청 및 셀렉토커피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창업가 100명을 직접 인터뷰한 팟캐스터. 그녀가 생각하는 '창업'이란?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