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타운하우스 홍보관 ‘눈길’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타운하우스 홍보관 ‘눈길’
2019.05.18 09:00 by 김미정

포스코 그룹 계열 사회적기업인 포스코휴먼스와청정 종합건설이 원주시 행구동 760-3에서 선보이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이 그랜드오픈했다.

첫 선을 보인 홍보관은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를 확인하기 위해 밀려든 방문객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계약 진행을 위한 문의도 꾸준히 이어졌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내일(19일, 일) 오후 2시 홍보관에서는 오픈 기념 왕대박이벤트도진행될 예정이다. 홍보관 오픈 기념 왕대박이벤트는 홍보관 방문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참가 가능하며 1등(1명) LG 55인치 TV, 2등(10명) 삼성 공기청정기, 3등(20명) 테팔 후라이팬 등의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으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진라면 5개 번들도 제공된다.

‘상상이 일상이 되는 집’이라 단언할 수 있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치악산의 청정자연과 원주혁신도시 사이에 위치한 도심 속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단지는 1~3층 규모의 격조 높은 공간 A타입, 휴식 같은 공간 B타입, 주거 명품 공간 C타입, 안락한 공간 D타입, 고품격 공간 F타입 등 전용면적 118~191㎡의 5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이 푸른 정원에서 뛰노는 가운데 나만의 독립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골프 연습까지 즐길 수 있는 내 집,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바비큐 파티를 열고 가까운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사색을 나눌 수 있는 보금자리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총 137세대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꿈꾸던 특별한 삶이 실현되는 공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다양한 혁신도시 인프라를 단지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혁신도시 생활권에 위치한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큰 미래가치와 자산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꿈을 키워가는 가족만을 위한 프라이빗 단독형 타운하우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넓은 테라스와 마당(정원)이 있는 우리 가족만의 독립 공간이 된다. 

최고급 펜션에서나 볼 수 있던 프라이빗 수영장을 비롯해 바비큐 가든, 실내골프연습장, 치악산 산책로 등의 힐링, 웰빙 부대시설이 완비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CCTV, 적외선 감지, 차량 통제 개별 방공호까지 마련된 안전 명품 단지로 계획됐다.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구비한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치악산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서리실공원, 가래실공원, 봉두공원, 행구수변공원을 이용할 수 있어 타운하우스만의 차별화된 힐링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비싼 지가뿐만 아니라 도심과 단절된 입지, 불편한 주거 환경, 시공에 대한 부담감 등의 제약이 타운하우스 선택을 가로막는 장벽으로 여겨지는 상황에서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누군가에게 상상으로만 존재하던 집이 현실로 다가오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가족들이 꿈에 그리던 집이 있다면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와 상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분양에서는 최고 70%의 대출이 가능하다. 현재 샘플하우스는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동양엔 '진인사대천명'이 있다면, 중동에는 '인샬라'가 있다.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을 위한 발음교정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딕션'을 알아보자.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 그들에게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확보되는 지원 및 자금은 더 큰 미래를 도모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된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업이 한 번에 쏟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