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4개월 인하공전, 한서대 전문 단기과정 오픈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4개월 인하공전, 한서대 전문 단기과정 오픈
2019.06.08 11:00 by 홍기준
(사진제공=크루팩토리)
(사진제공=크루팩토리)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6월 15일부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면접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전문 대비반을 오픈한다.
 
항공과 대학교 수시면접까지 약 4개월 남은 상황에서 2년제, 4년제 각 학교별 입시요강, 인재상, 면접 노하우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40여개 학교 교수님,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하여, 레벨테스트를 통한 심화과정, 원서전략 설명회 등을 차례대로 제공을 하면서 남은기간 최대한 기본기와 실전감각을 익혀 나갈 수 있는 과정이다.

크루패토리 승무원학원 한 관계지는 “지난달 25일 진행된 대규모 제 5회 예비승무원대회를 통해 자신의 면접 준비상태와 준비 정도, 위치를 가늠해 봤다면, 이제 남은기간 동안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경쟁률이 높은학과의 경우에는 미리 학교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 한 후 맞춰 계획을 세우고 준비 해 나갈 필요가 있다. 2년제 수시까지 남은 기간은 4개월 정도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어떤 방법으로 준비를 해 나가느냐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송언정 원장은 “중간고사가 끝나고 바로 기말고사를 대비해야 하는 기간인 만큼 지원자들의 면접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이다. 매년 경쟁률이 치솟고 있는 만큼 4개월이라는 기간은 매우 빠듯한 상황이다. 기말고사기간을 제외하는 것이 아닌 병행을 해나가며 기본기와 실전감각까지 특화된 교육을 통해 채워줘야 한다고 판단했다.”라고 이번 전문 단기과정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여름방학이 시작하기 전까지는 지원자들의 맞는 면접 방향을 잡아줘야 한다고 생각해, 레벨테스트와 예비승무원대회를 통해 현재 면접 준비상황을 체크하면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레벨별 심화 과정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소수정원제 승무원과외식 교육 시스템으로, 1:1 맞춤 피드백, 밀착코칭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6월 8일 기준) 6월 15일 개강반까지 선착순 모집이 이뤄진 상황이며, 메인대학교 전문 대비 과정을 추가로 오픈한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동기부여의 기본 원칙은 개개인에게 스스로 상황을 통제할 수 있다는 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