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 진행...‘최대 50%’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 진행...‘최대 50%’
2019.06.08 10:00 by 홍기준
(사진제공=일산드라마가구)
(사진제공=일산드라마가구)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친환경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으로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을 비롯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다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벨라플렉스는 텐셀 섬유를 사용해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나다. 최근 유럽에서 유행하는 소재인 비스코젤을 사용해 부드러운 표면이 특징이다.

해당 업체에 따르면 벨라플렉스의 비스코젤 소재는 인체에 해로운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고, 자체적인 박테리아 성장 억제 밑 항균성을 갖추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할인품목을 선보인다.

일산드라마 김맹섭 대표는 “사람의 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개인에게 적합한 수면 환경과 침구가 필수적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판매해오고 있는 공장직영 할인매장이다. 매트리스 별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하고 해당 데이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훗스위트가 커피 한잔으로 혁신을 만들어낸 방법
    훗스위트가 커피 한잔으로 혁신을 만들어낸 방법

    "커피 한 잔에 약간의 기술을 더했더니 회사마다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다."  - 훗스위트 창업자 라이언 홈스(Ryan Holmes)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아랍어 마스터, 4년의 중동 경험, 전자상거래 시스템 파악. 그렇게 중동 개척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한 순간, 위기가 찾아왔다. 하지만 넘지 못할 산은 세상에 없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