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충정로 대리점’ 오픈
시몬스, ‘충정로 대리점’ 오픈
2019.06.08 14:00 by 홍기준
(사진제공=시몬스)
(사진제공=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가구 등 선보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중구 중림동에 ‘충정로 대리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충정로점은 충정로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공덕동 등 마포 및 광화문, 서대문 일대 지역의 고객들이 방문하기에 편리하다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가구 등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선보이며, 특히 라지킹(LK)과 퀸(QE), 수퍼싱글(SS)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인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며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한편,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리더는 정말 부하직원 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까?

    "동기부여의 기본 원칙은 개개인에게 스스로 상황을 통제할 수 있다는 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