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타임’, 15일부터 7월 7일까지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경품이벤트 진행
‘짬뽕타임’, 15일부터 7월 7일까지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경품이벤트 진행
2019.06.15 10:00 by 홍기준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짬뽕타임'은 탕수육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짬뽕타임'을 운영중인 ㈜J.H푸드시스템(대표 유정한)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는 ‘짬뽕타임’ 창사 7주년을 기념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짬뽕타임’ 매장에서 탕수육 주문후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은 뒤 나오는 일련번호를 당첨확인 전용 SMS로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10명),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조지아 맥스 커피 240ml(500명) 등의 총 661명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짬뽕타임’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오직 고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프랜차이즈로, 그동안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금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짬뽕타임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짬뽕타임’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푸짐한 선물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짬뽕타임의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의 스크레치 쿠폰번호 응모기간은 7월 1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22일 ‘짬뽕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후 개별연락 및 즉시 경품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 스크레치 쿠폰은 7월 15일까지 미응모시 당첨이 취소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현금환불은 불가하다.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차별화 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짬뽕전문점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국물의 짬뽕과 인기메뉴인 ‘질 좋은 최고급 돼지 등심’만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의 탕수육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선보이려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의 단순화와 조리의 시스템화, 주방과 홀 사이 통유리로 오픈한 위생적인 매장 등 철저한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4일 짬뽕타임 남양주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안전함을 위한 완전함을 기치로’ 재난·재해 막는 스타트업들
    ‘안전함을 위한 완전함을 기치로’ 재난·재해 막는 스타트업들

    많은 스타트업들이 우리 사회에 산적한 문제들에 맞서, 비즈니스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중에는 분명 안전 문제도 포함된다. 오늘은 재난과 재해에 맞서 인명과 재산을...

  • ‘뿔난’ 벤처협회·코스포 “인터넷 규제 논의 전면 재검토해야”
    ‘뿔난’ 벤처협회·코스포 “인터넷 규제 논의 전면 재검토해야”

    "소수 행위 근절하려다 대다수 선량한 이용자 권리 침해"

  • 스타트업 ‘두 규제 이야기’
    스타트업 ‘두 규제 이야기’

    ‘CVC’, 그리고 과도한 망 비용. 창업가들의 발목을 잡는 크고 작은 규제들.

  • 애플, 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2억불에 인수
    애플, 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2억불에 인수

    아이폰·아이패드·애플워치에 AI 칩이 탑재될까?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둥지 튼 ‘스타트업’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둥지 튼 ‘스타트업’

    대기업의 대형 멀티숍에 메이커 스타트업만을 위한 섹션이 마련됐다!

  •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이제 유튜브가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 힘들다. 올해 영상콘텐츠 소비문화의 흐름은 어떻게 될까?

  • 네이버웹툰, AI 스타트업 비닷두 인수
    네이버웹툰, AI 스타트업 비닷두 인수

    컴퍼니AI, 폴라이언트 이어 D2SF 출신 3번째 엑시트.

  • 구글 스타트업캠퍼스,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 모집
    구글 스타트업캠퍼스,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 모집

    정기 모집에서 상시 모집으로 변경. 대상은 1년 내 해외진출 목표로 하는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