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타임’, 15일부터 7월 7일까지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경품이벤트 진행
‘짬뽕타임’, 15일부터 7월 7일까지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경품이벤트 진행
2019.06.15 10:00 by 홍기준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짬뽕타임'은 탕수육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짬뽕타임'을 운영중인 ㈜J.H푸드시스템(대표 유정한)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는 ‘짬뽕타임’ 창사 7주년을 기념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짬뽕타임’ 매장에서 탕수육 주문후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은 뒤 나오는 일련번호를 당첨확인 전용 SMS로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10명),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조지아 맥스 커피 240ml(500명) 등의 총 661명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짬뽕타임’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오직 고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프랜차이즈로, 그동안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금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짬뽕타임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짬뽕타임’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푸짐한 선물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짬뽕타임의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의 스크레치 쿠폰번호 응모기간은 7월 1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22일 ‘짬뽕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후 개별연락 및 즉시 경품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 스크레치 쿠폰은 7월 15일까지 미응모시 당첨이 취소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현금환불은 불가하다.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차별화 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짬뽕전문점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국물의 짬뽕과 인기메뉴인 ‘질 좋은 최고급 돼지 등심’만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의 탕수육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선보이려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의 단순화와 조리의 시스템화, 주방과 홀 사이 통유리로 오픈한 위생적인 매장 등 철저한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4일 짬뽕타임 남양주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동양엔 '진인사대천명'이 있다면, 중동에는 '인샬라'가 있다.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을 위한 발음교정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딕션'을 알아보자.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를 위해 정부지원사업의 합격 노하우를 들어본다.

  •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높은 연봉에 정년이 담보되는 안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을 퇴사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투자하려는 중국 청년들. 국가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