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테이 허니문 여행사, 칸쿤 시찰 진행해 전문성 키워
투어스테이 허니문 여행사, 칸쿤 시찰 진행해 전문성 키워
2019.06.24 16:30 by 홍기준

요즘 가장 핫한 신혼여행지는 멕시코의 칸쿤이다. 자유롭게 휴양하며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에 빠져 주머니 걱정 하지 않고 모든 식사와 주류 음료를 맘껏 즐길수 있기 때문.

장거리 비행이 부담이긴 하지만, 허니문은 꼭 멀리 가려는 고객들이 늘어나서 칸쿤이 신혼여행 핫플레이스가 됐다. 또한 칸쿤과 더불어 라스베가스나 샌프란시스코, 뉴욕 , 쿠바 등 경유지 여행도 휴양 뿐 아니라 관광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투어스테이 허니문 여행사는 이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아이티 웨딩 플래너들과 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칸쿤 인스펙션을 진행하고 있다. 칸쿤에서는 올인클루시브의 휴양도 좋지만 셀하, 스플로르, 치첸잇샤, 핑크라군 등 다양한 익스커션이 있어 칸쿤만 가는 고객들에게도 지루하지 않은 여행을 선사한다.

투어스테이 김호용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인스펙션 진행으로 상담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확실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칸쿤의 리조트 특가 요금은 투어스테이 강남, 서울시청점, 인천,청주, 천안, 광주 여행사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각 지역마다 웨딩박람회에도 참여 중이니 행사장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창업가 100명을 직접 인터뷰한 팟캐스터. 그녀가 생각하는 '창업'이란?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