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초록우산과 ‘사회공헌 협약’…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초록우산과 ‘사회공헌 협약’…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2019.07.18 16:30 by 홍기준
(사진제공=(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사진제공=(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이화수 전통육개장 가맹본부 ㈜에브릿(정은수 대표)은 지난 1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동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2015년부터 인연을 맺고, 임직원들과 함께 매년 사랑의 떡국나눔, 경료효도잔치 봉사, 쌀 기부, 연탄봉사 등 매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과 ㈜에브릿 정은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두 기관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저소득 가정의 사회적, 정서적 지원 확대 등에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브릿 정은수 대표는 “고객님으로부터 받은 큰사랑을 사회에 환원 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더 많은 가치를 공유하고, 더 많이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릿은 육개장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이화수 육개장'과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명태조림 '어명이요'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과 2년 연속 대전광역시 매출의 탑(300억 매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를 위해 정부지원사업의 합격 노하우를 들어본다.

  •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높은 연봉에 정년이 담보되는 안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을 퇴사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투자하려는 중국 청년들. 국가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