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라이프, “차 컵홀더에 쏘옥” 이색 추석 선물세트 ‘슬림티슈’
심플라이프, “차 컵홀더에 쏘옥” 이색 추석 선물세트 ‘슬림티슈’
2019.08.13 11:59 by 홍기준

심플라이프가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자동차 컵홀더용 티슈인 슬림티슈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슬림티슈는 2017년 론칭부터 기존에 없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자동차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디자인 티슈로, 분기 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제품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혀 왔다.

예전보다 빨라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슬림티슈 측은 실용적이면서 개성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새로운 디자인의 슬림티슈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텀블러 같은 외형과 6가지 파스텔톤 컬러의 제품으로써 팝아트 형태의 만화가 삽지로 넣어서 있어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제품 자체가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슬림티슈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재미와 감사를 전하고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매년 추석 연휴 교통수단으로는 승용차가 제일 많다. 운전 중에 티슈를 뽑으면서 불편하거나 위험했던 경험이 한 번은 있었을 것이다. 슬림티슈 사용으로 이러한 불편했던 상황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슬림티슈 추석선물세트는 오는 9월 3일까지 심플라이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를 위해 정부지원사업의 합격 노하우를 들어본다.

  •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높은 연봉에 정년이 담보되는 안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을 퇴사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투자하려는 중국 청년들. 국가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