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한항공 승무원 하반기 채용대비반 모집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한항공 승무원 하반기 채용대비반 모집
2019.09.07 08:00 by 홍기준

2019년 상반기 대한항공 승무원을 다수 배출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에 도전하는 지원자를 위한 강좌를 개설했다.

크루팩토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을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아카데미로, 8명 정원제한을두고 운영하는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이다.

대한항공 면접절차는 서류전형(자기소개서,이력서)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영어 구술테스트 ▷ 3차 최종면접(CEO)로 구성되어있고, 대한항공 자격조건은 성별, 연령, 나이, 키, 학력 제한이 없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과정은 크루팩토리 대표원장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우수승무원상 수상)이 직접 최종합격까지 관리하며, 대한항공 10년 이상의 비행경력과 항공운항과 현직교수 등의 대한항공 전문 강사진이 직접 교육하게 된다.

직전 채용의 기출문제와 합격자들의 답변 그리고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 중점적으로 준비해야하는 노하우에 대해 교육하는 이번 대한항공 전문 면접반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9월 23일 (월) 평일과정과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9월 28일 (토) 주말과정으로 운영된다.

대한항공 인재상에 맞는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요령부터 워킹, 인사 등의 이미지 메이킹,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답변, 스피치 훈련까지 모든 면접절차에 맞게 교육된다.

크루팩토리 취업지원팀 팀장은 “1회 최초 수강료로 합격까지 추가 비용이 없는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으로 추천을 받은 수강생들이 가장 많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채용 지원자격인 토익 550점 달성을 위해 강남 전문 어학원과의 연계로 토익 무료과정과 심폐소생술(CPR), 기내수화 수료증 취득과정 또한 제공한다.

연초부터 싱가포르항공, 홍콩 캐세이퍼시픽항공, 카타르항공 승무원까지 외항사 채용이 대거 진행된 가운데 현재 에티하드항공 승무원 채용까지 공지되어 하반기 외항사 승무원 지원자를 위한 특강은 수강생에게 무료 제공된다.

직전 채용인 상반기 대한항공 합격자들의 면접후기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고, 하반기 공채 지원 여부 상담은 네이버예약과 대표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를 위해 정부지원사업의 합격 노하우를 들어본다.

  •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의 청년 창업가들은 무슨 꿈을 꾸고 있을까? 중국 창업 붐의 속내를 들여다 본다.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후편)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요리하고 연구하는 식생활 혁명의 현장.

  • 온 국민이 여가로 행복한 그날까지, ‘프렌트립’
    온 국민이 여가로 행복한 그날까지, ‘프렌트립’

    고리타분하고 시시한 모임은 가라. 재미와 의미를 보장하는 플랫폼이 여기 있으니까.

  • “내가 창업한 이유는…” 새내기 청년 창업가의 고백
    “내가 창업한 이유는…” 새내기 청년 창업가의 고백

    중국 후베이성 출신의 서른 두 살 장청씨. 그에게 창업이란?

  • 심사위원 마음을 얻기 위한 정부지원사업 계획서 작성법
    심사위원 마음을 얻기 위한 정부지원사업 계획서 작성법

    스타트업에게 '양날의 검'인 정부지원사업. 성공에 앞서 중요한 건 실패하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