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가을맞이 신규 이사고객 대상 리퍼브 가구 80% 할인행사 진행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가을맞이 신규 이사고객 대상 리퍼브 가구 80% 할인행사 진행
2019.10.04 15:15 by 홍기준


가을을 맞아 식을 올리거나,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신혼가구를 구매하거나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가기 전 집안을 채우기 위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부산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커플들도 자연스럽게 늘고 있다. 

이에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조금 더 쉽게 가구를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리퍼브 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가구1번가는 감전동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구1번가에서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혼수가구와 이사가구, 입주가구로 수요가 높은 가구의 디자인과 특징을 파악하여 수입매트리스, 해외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통가죽소파, 패브릭쇼파 등 다양한 가구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관계자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브가구를 전달해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부산 지역은 물론 인근 김해, 마산, 대구, 창원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분들이 많이 있다"고 밝혔다. 

가구1번가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가구1번가에서는 수입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덕분에 가구1번가는 신혼부부가구, 스크래치가구로 부산 시민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가구1번가를 찾아와 주시고 가구를 구매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 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가구할인매장,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을 찾고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을 하고 가셔도 좋다"고 말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창업가의 정계진출, 기대감과 회의론 사이
    창업가의 정계진출, 기대감과 회의론 사이

    4월 총선을 앞두고 정치권의 창업가 영입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트업 생태계의 표심을 얻는 동시에 새 분야의 인물 수혈을 통해 이미지 쇄신을 꾀하는 정당의 노림수다. 창업가 출신들이...

  • ‘우한 폐렴’ 예측, WHO·CDC보다 빨랐던 스타트업이 있다고?
    ‘우한 폐렴’ 예측, WHO·CDC보다 빨랐던 스타트업이 있다고?

    바이러스의 존재를 최초 감지하고 경고를 보낸 캐나다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블루닷(BlueDot)'

  • AI 산업 육성·연구 시설 2022년 양재에 개관
    AI 산업 육성·연구 시설 2022년 양재에 개관

    5098.7㎡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7층의 연면적 1만220㎡ 규모, 410명 이상 입주.

  • 패션화 뜨는 부산, ‘신발 스타트업’ 육성
    패션화 뜨는 부산, ‘신발 스타트업’ 육성

    신발 산업 수요에 적극 대응, 청년 일자리 창출이 주요 목적.

  • 스타트업은 서울로, 서울은 스타트업으로
    스타트업은 서울로, 서울은 스타트업으로

    미래 서울이 글로벌 스타트업 요람이 될 수 있을까.

  • 벤처협회-한화생명, ‘스타트업 육성’ 손 맞잡다
    벤처협회-한화생명, ‘스타트업 육성’ 손 맞잡다

    우수인력 육성과 벤처 생태계 정책 개발에 주력키로.

  • 안랩, AI 보안 스타트업 제이슨 인수
    안랩, AI 보안 스타트업 제이슨 인수

    지분 60% 인수, 독립 자회사 형태로 운영.

  • 지긋지긋한 발표 공포증. “걱정 말아요, 그대”
    지긋지긋한 발표 공포증. “걱정 말아요, 그대”

    상당히 많은 이들은 무대를 두려워한다. 중요한 발표가 있다면 여기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