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대상 연속3년 수상! 고품격 멤버십 ‘주식회사 지클래스’
소비자대상 연속3년 수상! 고품격 멤버십 ‘주식회사 지클래스’
2019.11.01 10:46 by 홍기준
(사진제공=지클래스)
(사진제공=지클래스)

차별화된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지클래스’가 누적회원 30만명을 돌파하며 소비자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지클래스’는 국내외의 직영 및 제휴 숙박시설, 레져시설, 여행 등의 라이프 서비스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지클래스’는 2009년 영화예매, 제주여행 마케팅 시스템 런칭을 비롯해 ▲2010년 (주)에이트아이 호텔엔조이 업무제휴 체결 ▲2011년 두드림 렌트카 서비스 개시 ▲2012년 가족 사진 찰영권 브랜드 두드림 포토 서비스 런칭 ▲2015년 영화 예매 브랜드 이지무비 런칭 ▲2019년 누적 회원수 20만 돌파 및 한국문화예술 기업혁신 대상 수상 등의 경력을 보여주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주식회사 지클래스’는 멤버십 회원에게 전국 국내, 해외 리조트, 호텔을 국내 최저가로 이용 가능하며 ▲엑티비티 ▲제주여행 ▲헬케어서비스 ▲컬쳐서비스 ▲가전 렌탈 서비스 ▲렌터카 서비스 ▲상조 서비스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권이다.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호평을 받으며 소비자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주식회사 지클래스’는 ▲2018년 친환경 브랜드 대상 수상 ▲소비자 브랜드 전국 선호도 1위 ▲2018 아시아리더대상 기업혁신부문 수상 ▲환경부 산하 친환경운동협회 친환경 대상 등의 수상경력이 있는 기업이다.

3년전 ‘지클래스 멤버십’을 처음 접한 A씨는 “가입하고 1년만 지나도 사용하지 않는 멤버십이 수두룩한데 지클래스는 달랐다” 며 “여행, 문화공연이나 필요한 가전제품 렌탈 등은 전부 지클래스를 통해서 진행한다. 그 어떤 멤버십 상품보다 가장 저렴하고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지클래스’ 김성재 대표이사는 “3년연속으로 받게 된 것은 서로를 믿고 함께 해준 회원들이다” 라며 “지클래스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더 서비스의 분야를 확대하고 발전시켜, 지클래스가 신규 런칭 상품인 로맨틱 렌탈과 더불어 회원님들의 생활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창업가의 정계진출, 기대감과 회의론 사이
    창업가의 정계진출, 기대감과 회의론 사이

    4월 총선을 앞두고 정치권의 창업가 영입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트업 생태계의 표심을 얻는 동시에 새 분야의 인물 수혈을 통해 이미지 쇄신을 꾀하는 정당의 노림수다. 창업가 출신들이...

  • ‘우한 폐렴’ 예측, WHO·CDC보다 빨랐던 스타트업이 있다고?
    ‘우한 폐렴’ 예측, WHO·CDC보다 빨랐던 스타트업이 있다고?

    바이러스의 존재를 최초 감지하고 경고를 보낸 캐나다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블루닷(BlueDot)'

  • AI 산업 육성·연구 시설 2022년 양재에 개관
    AI 산업 육성·연구 시설 2022년 양재에 개관

    5098.7㎡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7층의 연면적 1만220㎡ 규모, 410명 이상 입주.

  • 패션화 뜨는 부산, ‘신발 스타트업’ 육성
    패션화 뜨는 부산, ‘신발 스타트업’ 육성

    신발 산업 수요에 적극 대응, 청년 일자리 창출이 주요 목적.

  • 스타트업은 서울로, 서울은 스타트업으로
    스타트업은 서울로, 서울은 스타트업으로

    미래 서울이 글로벌 스타트업 요람이 될 수 있을까.

  • 벤처협회-한화생명, ‘스타트업 육성’ 손 맞잡다
    벤처협회-한화생명, ‘스타트업 육성’ 손 맞잡다

    우수인력 육성과 벤처 생태계 정책 개발에 주력키로.

  • 안랩, AI 보안 스타트업 제이슨 인수
    안랩, AI 보안 스타트업 제이슨 인수

    지분 60% 인수, 독립 자회사 형태로 운영.

  • 지긋지긋한 발표 공포증. “걱정 말아요, 그대”
    지긋지긋한 발표 공포증. “걱정 말아요, 그대”

    상당히 많은 이들은 무대를 두려워한다. 중요한 발표가 있다면 여기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