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적립률 업그레이드 제공 ‘퍼플아워’ 진행
마켓컬리, 적립률 업그레이드 제공 ‘퍼플아워’ 진행
2020.01.15 14:20 by 유선이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1월 15일 자정부터 시작해 저녁 8시까지 단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퍼플아워’는 지정된 시간까지 마켓컬리 회원 모두에게 적립률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특히 구매 이력이 별로 없는 일반 회원에게도 기존 0.5% 적립률 보다 14배 높은 7%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더불어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혜택을 준다. 마켓컬리 멤버쉽 ‘컬리 러버스’의 최상위 등급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이 시간동안 10%의 적립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컬리 러버스’는 매월 1일 전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해당하는 등급별로 할인쿠폰과 적립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결제액 15만 원 이상인 프렌즈부터, 화이트(30만 원 이상), 라벤더(50만 원 이상), 퍼플(100만 원 이상), 더퍼플(150만 원 이상)로 나눠지며, 등급별로 1~7%의 적립률, 다양한 할인쿠폰 등 혜택이 주어진다. 1년간 더퍼플 등급을 유지할 경우 총 2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켓컬리는 이번 퍼플아워와 병행해 설 명절에 지정한 날짜로 예약배송 가능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안국건강’ 눈에좋은 안국루테인 플러스 세트와 ‘삼다원’ 청옥고 환은 50%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설 상차림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과일이나 전 등 명절음식 같은 상품들도 할인과 함께 판매한다.

설을 앞두고 선물이나 명절 준비를 위한 장보기를 계획하고 있던 소비자라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에 추가로 7~10%에 달하는 적립금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다음주로 다가온 설 명절을 앞두고 장보기에 임하는 고객분들께 기존보다 높은 적립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퍼플아워를 마련했다” 면서, “한정된 시간만 진행되는 이벤트여서 인기상품들이 평소보다 빨리 소진되기도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상품들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고 높은 적립률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스타트업 ‘두 규제 이야기’
    스타트업 ‘두 규제 이야기’

    정부 차원의 독려 속에 창업 열기가 날로 더해가고 있지만 정작 현장이 느끼는 온도차는 크다. 각종 예산과 정책 등 지원과는 별개로 여전히 창업가들의 발목을 잡는 크고 작은 규제들 ...

  • 애플, 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2억불에 인수
    애플, 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2억불에 인수

    아이폰·아이패드·애플워치에 AI 칩이 탑재될까?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둥지 튼 ‘스타트업’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둥지 튼 ‘스타트업’

    대기업의 대형 멀티숍에 메이커 스타트업만을 위한 섹션이 마련됐다!

  •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이제 유튜브가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 힘들다. 올해 영상콘텐츠 소비문화의 흐름은 어떻게 될까?

  • 네이버웹툰, AI 스타트업 비닷두 인수
    네이버웹툰, AI 스타트업 비닷두 인수

    컴퍼니AI, 폴라이언트 이어 D2SF 출신 3번째 엑시트.

  • 구글 스타트업캠퍼스,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 모집
    구글 스타트업캠퍼스,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 모집

    정기 모집에서 상시 모집으로 변경. 대상은 1년 내 해외진출 목표로 하는 팀.

  • 라스베이거스를 떠나며: CES 2020에서 얻어낸 성과들
    라스베이거스를 떠나며: CES 2020에서 얻어낸 성과들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 전시회 ‘CES 2020’, 올해 국내 참가 기업들의 성과를 분석한다.

  • 데이터 3법 통과…데이터 비즈니스의 시대
    데이터 3법 통과…데이터 비즈니스의 시대

    1년을 넘게 지체돼 왔던 ‘데이터 3법’이 드디어 국회 본회의 문턱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