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추석 명절맞이 특별전 연다... '주요 가구·생활용품' 선봬

2022-09-07     김주현

한샘(대표 김진태)이 추석 명절을 맞아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먼저 온라인 ‘한샘몰’에서 ‘추석특별전’을 전개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추석특별전에서는 MD 추천 가구·생활용품 각 10종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상품으로는 한샘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주요 가구와 용도별 생활용품을 엄선했다.

 

사진=한샘 제공

 

가구상품으로는 한샘 대표 수납침대인 ‘아임빅 수납침대 싱글형 + 노뜨 매트리스’, 국민책장으로 유명한 ‘샘 책장 5단 120cm’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생활용품으로는 주방위생을 책임지는 ‘UV-C LED 칼도마살균블럭 3.0’,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수납용품 ‘폴리 수납 리빙바스켓_6P’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은 이 외에도 침실·거실·자녀방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식탁 준비’와 ‘편안한 손님맞이 홈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김창훈 한샘 온라인사업본부장은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