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가을맞이 패션&리빙 '온세일' 진행

2022-09-20     김주현

롯데온이 '가을 맞이 온세일'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패션부터 리빙까지 약 500만개에 달하는 가을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온세일에서는 '가을 스타일의 완성'을 주제로 가을 맞이 분위기 전환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가을을 맞아 급격히 늘어나는 나들이족을 위해 '푸마', '엘르', '마요' 등 스포츠 브랜드의 가을 신상 에슬레저 레깅스와 요가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족을 위한 '콜맨 포켓 EZ쉐이드-그늘막텐트', 골프 라운딩을 위한 '캘러웨이 골프용품' 등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을 분위기를 담은 홈스타일링 상품으로 '파로마'의 소파 및 수납침대 및 화장대, 수납장, 전신거울, 옷장 등을 최대 22% 할인 판매하며, '모던하우스', '리바트' 등의 가구를 롯데온 단독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롯데온 제공

 

특히 이번 온세일에서는 '뉴페이스' 코너를 마련해 신규 입점 셀러를 소개한다. 21일까지는 프리미엄 구스 브랜드 '클래식패브릭'을 소개하고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청바지와 조거 팬츠 등 바지 전문 패션몰 '잇진'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이케아'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올라이팅'의 거실등, 팬던트등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가을 신상품을 비롯해 가을 시즌이면 수요가 높아지는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85%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찬바람 불기 전에 가을 준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