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유진 챔피언 랩 E.G.폴리오 K’ 선봬

2022-09-26     유선이

 

유진투자증권은 다양한 운용전략을 가진 국내 주식형 펀드와 ETF에 투자해 시장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유진 챔피언 랩(Wrap) E.G.폴리오 K’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유진 챔피언 Wrap E.G.폴리오 K’는 유진투자증권의 ‘E.G.폴리오 MP(Model Portfolio)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용되는 본사운용형 랩 서비스다. ‘E.G.폴리오‘란 유진(Eugene)만의 이성(理性)과 지혜(智慧)에 기반한 쉬운(Easy)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의미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 챔피언 Wrap E.G.폴리오 K’는 유진투자증권의 리서치센터와 금융상품실의 집단지성을 활용해 시장 변화를 포착하고, 시장 상황에 맞는 운용전략을 통해 수익을 추구한다. 핵심 전략에 따라 시장 국면에 적합한 전략을 구사하는 우수 펀드와 ETF를 선정해 운용되며, 위성 전략에 의거하여 단기 시장 변동에 대응한 적극적인 리밸런싱을 통해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방식이다. 이 밖에도 주식편입 비중 조절을 통한 적극적인 위험관리로 변동성을 줄이며 장기적인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진 챔피언 Wrap E.G.폴리오 K’는 26일부터 유진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상시 가입이 가능하다. 위험등급은 2등급(고위험)이며 최소 가입금액은 1천만원이다. 입, 출금이 자유롭지만, 시장 국면별 다양한 전략으로 운용되므로 1년 이상 투자가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