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한 ‘MOM’s FESTA 플리마켓’ 성료

2022-09-26     유선이

 

롯데GRS는 미혼한부모의 자립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MOM’s FESTA’ 플리마켓’을 지난 24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썬큰광장에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MOM’s FESTA 플리마켓’은 지난 8월 한부모 셀러들을 위해 창업교육을 사전 실시하여 브랜드 설정 및 홍보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비해왔다.

사진=롯데GRS

 

한부모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향수, △수제간식, △과일청, △생활잡화 등의 수제품을 판매하며 자립 지원과 장기적으로도 유지할 수 있는 판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플리마켓은 홀트아동복지회 주최 및 롯데지주ㆍ롯데GRSㆍ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이 후원해 진행했다.

이에 더해, 롯데GRS의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플리마켓을 함께 운영했으며, 엔제리너스(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친환경 앞치마를 착용해 앞서 선보였다.

여러번 재활용해도 품질이 유지되는 차세대 화학적(C-rpet) 기술을 적용한 엔제리너스의 친환경 앞치마는 PET병 20개를 모아 1벌의 앞치마로 제작되었으며, 활동 시 편의성을 고려해 ‘발수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올해 10월에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