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NCS 필기 시험 대비 ‘에듀윌 단기패스’, 맞춤 커리큘럼으로 합격 지원

2022-09-29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서울교통공사 NCS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서울교통공사 2022 단기 패스’로 맞춤 커리큘럼을 지원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의 ‘2022 단기 패스’는 10월 15일 시행되는 서교공 채용 필기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기본, 실전까지 효율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리에 자신 없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쌩기초 수리 강의부터 탄탄한 기본 정립, 실전 감각 향상까지 단계별로 진행한다. NCS 합격 이후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 면접 강의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 패스 하나로 모든 채용 전형에 대비가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서울교통공사 2022 단기 패스’는 추가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실전 훈련을 위해 NCS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피듈, PSAT, 모듈까지 NCS 유형별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서울교통공사 합격 가이드, 공기업 필기 전형 가이드 등 각종 합격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기초 완성을 위한 특강까지 추가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취업은 “올해가 NCS만 보면 되는 마지막 사무직 필기 시험이다. 내년부터는 전공 시험이 추가되기 때문에 서울교통공사 취업을 준비한다면 이번이 좋은 기회다. 단기 합격이 목표라면 맞춤 강의와 교재로 준비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2022 서울교통공사 채용 대비 에듀윌 취업 ‘단기패스’의 합격 커리큘럼과 추가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