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시즌2 공개

2022-09-29     유선이

 

티몬은 2,800만 조회수를 기록한 국내 첫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의 두 번째 시즌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성회, 성승헌 등 3명의 게임 전문 MC가 출연해 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게임과 업계를 아우르는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지난 7월 막을 내린 시즌1은 임요환, 홍진호 등 매회 화려한 게스트와 출연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누적 조회수 2,800만을 기록, 게이머들 사이에서 ‘정주행 필수 방송’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티몬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는 총 12화로 계획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 예정이다. 티몬은 게이머라면 가지고 있을 게임 관련 고민을 속 깊게 다뤄 메인 타겟층인 24~35세 남성 시청자의 유입을 견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2일 기습 공개한 첫 화에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공혁준, 따효니가 게스트로 함께해 ‘게이머의 사랑’을 주제로 논쟁을 펼치며 조회수 14만 건을 넘는 등 화제가 됐다. 29일 정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게임으로 다져진 ‘인터넷 우정’을 주제로 게임 전문 스트리머 케인, 룩삼이 출연해 MC들과 거침없는 솔직 입담을 전한다. 

한편, 티몬은 프리콩과 함께 게임부록 콘텐츠를 연계한 PB상품 ‘게임부록 요거트리플’을 출시했다. 견과류 대표 식품기업 ‘산과들에’와 손잡고 새콤달콤한 건과일에 요거트 시즈닝을 더한 요거트볼 간식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