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리안’, 메타오아시스의 테스트 오픈 및 이스터에그 찾기 이벤트로 메타버스 매력 소개한다

2022-10-06     김주현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메타버스’라는 개념이 점점 우리 삶에 스며들고 있다. 메타버스 전문기업 ‘메타리안’도 그런 변화에 주목하는 플레이어다. 이 회사에서는 6일부터 종합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오아시스’의 테스트 오픈 및 이스터에그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배익권 메타리안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메타버스를 경험하고, 그 매력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메타리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메타버스 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타오아시스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테스트 버전 공개를 통해서 메타오아시스 핵심 콘텐츠인 이스터에그 시스템을 비롯하여, 메타버스 세상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지 인터페이스, 메타버스에 적용 될 다양한 능력의 캐릭터 등도 경험할 수 있다. 메타오아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타오아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 그리고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타리안은 10월 27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에서 VR과 비햅틱스의 감각 수트를 적용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