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에서 놀자!' 이벤트 진행

2022-10-11     유선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이용고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WON에서 놀자!'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우리WON뱅킹’신규가입 고객 또는 장기 미이용 고객이‘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3매를 100% 증정한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WON꿀혜택’,‘우리아이’,‘눈치게임’서비스와 기존‘직장인셀럽’페이지를 방문 혹은 이용만 해도 즉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각 서비스를 체험할 때마다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2명), ▲발뮤다 가습기(5명), ▲비스포크 제트봇(7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0명), ▲요기요 3만원 쿠폰(2천명), ▲메가커피 5천원 쿠폰(2만명), ▲GS편의점 2천원 쿠폰(4만명)을 제공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9월 30일, 우리WON뱅킹에 영·유아 전용페이지인 ‘우리아이’를 오픈해 아동 실종방지 지문사전등록, 우리아이 맞춤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WON꿀혜택’과 ‘눈치게임’등의 서비스도 11일 새롭게 오픈했다.

‘WON꿀혜택’은‘우리WON뱅킹’의 주요 서비스나 상품을 확인시 즉시 꿀머니*(10~100꿀)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이며, ‘눈치게임’은 주어진 두 개의 팀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매주 최종 인원수가 적은 팀에게 추첨을 통해 레어템(rare item) 경품을 제공하는 MZ세대 맞춤형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