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초경의 날 맞아 단 하루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0-20     유선이

 

질경이는 초경의 날을 맞아 20일 단 하루 파격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경의 날 프로모션은 월경을 처음 맞아 걱정과 고민이 많을 청소년들에게 ‘월경은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전파하여 초경부터 월경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월경기간 꼭 필요한 제품의 파격 할인을 통해 월경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혔다. 

특히 질경이 공식몰에서 당일 최대 66% 할인이라는 역마진 특가로 진행되는 질경이 마음생리대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PLA 섬유 탑시트 함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개발되었다. 이뿐 아니라 월경기간 냄새 걱정에 도움이 되는 생리 클렌징 폼 구매 시, 데일리 여성청결제 에코아퓨어워시젤(폼)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월경 전후 잔혈 관리를 위한 의료기기인 질세정기 이너케어는 1+1 한정수량 구성으로 진행한다.

사진=질경이

 

그 외에도 여성청결제 일상화를 위해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키트 0원 딜 및 베스트 품목 100원 딜 등 신규가입 혜택 및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식몰 외 티몬, CJ몰, AK몰 등에서도 이번 달 말까지 다양한 생리용품 구성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질경이는 지난 7일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월경 인식 개선 ‘월경은 선물입니다’ 행사를 시작으로‘Period is Gift’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이를 통해 월경은 여성이 겪는 일상 중 하나라는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올해 초부터 에브리데이 질경이 라는 슬로건을 공표하며 월경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