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전문 교수진 1:1랜선 취업 컨설팅 진행

2022-11-01     김주현

에듀윌이 취업 준비생을 위한 ‘1:1 랜선 취업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 랜선 취업 컨설팅은 취업 전문 교수진이 신뢰도 높은 피드백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력, 직무, 대기업과 공기업, 금융 등 분야별로 전문 영역을 보유한 맞춤 교수진으로 구성된다. 온라인상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로, 지역의 제한 없이 실시간으로 본인이 쓴 자소서에 대한 피드백과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실제와 유사한 면접 환경에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어, 면접에서 긴장도가 높아지는 학생들이 더욱 대비를 할 수 있게 했다. 

경험을 100% 살리는 자소서 작성 팁, 내 스팩에 맞는 취업 진단, 진짜 알짜배기 취업 정보를 얻고 싶은 초보 취업 준비생부터, 잦은 탈락의 이유를 알고 싶거나, 새로운 취업 전략이 필요한 장기간 취업 준비생에게도 도움을 준다.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1 랜선 취업 컨설팅 1회 이용권’과 2회 이용권을 할인해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내년에는 기업들이 채용 규모를 축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구직자들에게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 한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며 “에듀윌이 준비한 1:1 랜선 컨설팅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이 자신만의 경쟁력을 발견하고, 철저히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