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보홀점, ‘보홀 자유패키지’ 재오픈 이벤트 실시

2022-11-17     김대일
(이미지제공 = 가이드맨)

가이드맨 보홀점이 재오픈을 맞아 ‘자유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이드맨 자유패키지는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강점을 결합한 것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자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한국인 전문 가이드가 동행 하에 일행끼리 단독투어가 가능하며, 패키지여행의 불편한 점으로 지적되어온 강제옵션, 쇼핑강요, 팁 강요 등이 없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던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보홀자유패키지 2일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코넛, 노니, 깔라만시 등으로 제작한 천연비누 4종 세트 증정, 현지 유심 무료대여,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업체 측은 “직항일정의 3박4일 여행상품을 비롯해 필리핀 보홀의 아름다운 섬을 즐길 수 있는 보홀 데이 육상팩, 돌핀 와칭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보홀 데이 호핑팩 및 보홀 데이 다이빙팩 등 일일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모든투어상품에는 단독차량이 제공되는 한편 무료 픽업 및 예약 대행서비스를 포함시키며 여행상품의 편의성을 강조했다”고 밝히며 “이번 재오픈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지친 여행자들의 힐링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이드맨은 현지 관광 영업허가증 발급, 국내 관광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 여행자보험∙서울보증보험∙관광용 차량 보험 가입 등을 통해 서비스의 안전을 확보하고 있음을 공식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