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가정용 전신사우나 ‘다온몰디브Z’ 렌탈방송 진행

2022-11-25     유선이

 

홈앤쇼핑은 ‘다온사우나’의 프리미엄급 가정용 전신사우나 ‘다온몰디브Z’ 렌탈방송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집에 욕조가 없거나 사우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가정용 전신 사우나 기기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27일 밤 11시 50분 방송하는 ‘다온몰디브Z’는 9개의 카본발열체로 360도 다량의 원적외선을 전해주며 항균 99.9%, 목재품질 S-E0의 최고등급 편백나무 통 원목 자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황토볼 찜질팩을 추가적으로 제공하여 황토사우나의 기능까지 살려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한다.

사진=홈앤쇼핑

 

또한 120도의 넓은 시야 확보로 답답함을 낮추고, 공기순환 기능을 구현한 디자인을 채택해 여성 혼자서도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가정 내 배치장소에 따른 사우나문 좌, 우 선택이 가능하며. 각 탄소발열체마다 개별 온도 센서기 탑재로 과열 시 자동 오프기능으로 화재 안정성도 더했다는 설명이다.

기존 다온몰디브II 모델 대비하여 가장 큰 차이점은 107도 등각도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오랜 시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상하분리 개별온도 설정으로 전신사우나와 반신사우나의 느낌까지 구현되었다는 부분이다. 다온몰디브Z 렌탈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이 60개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