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서커스보이밴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 선봬

2022-11-30     임한희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일상과 상상의 이미지를 결합한 개성있는 아트토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커스보이밴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내놨다. 서커스보이밴드만의 귀여운 아트토이를 더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동화 같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뚜레쥬르X서커스보이밴드 아트토이 피규어는 트리 오너먼트,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

대표 제품 ‘레드 위시 베리’는 진한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달콤한 베리 콤포트와 바삭한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하고, 영롱한 레드 글라사주(glaçage)로 마무리한 케이크다. 귀여운 산타 오리 아트토이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토퍼로 화려함을 더했다.

ⓒ CJ푸드빌

서커스보이밴드의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를 더한 케이크 입체 받침으로 비주얼을 극대화 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트리맨의 초대’는 마스카포네 바닐라 빈 무스 속에 딸기 꿀리(Coulis)를 샌드한 케이크로 13.5cm 크기의 트리맨 아트토이 피규어로 장식했다. ‘원더랜드의 파티’는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크림, 초코크런치가 달콤하게 어우러진다. ‘산타의 선물, 부쉬드 노엘’은 진한 초코 가나슈와 초코 크림을 샌드한 통나무 모양 초코 케이크다고 설명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오직 뚜레쥬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트토이 피규어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면서 “상상 속 동화같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