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50종 몰랑이 담은 ‘오가닛데일리 몰랑이 띠부씰 에디션’ 선봬

2022-12-26     김주현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은 50종의 ‘몰랑이’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오가닛데일리 몰랑이 띠부씰 에디션을 편의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가닛데일리 몰랑이 띠부씰 에디션은 국산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해 출시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로, 몰랑이의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을 특별기획한 상품이다.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순면을 커버 원료로 사용하고, 360도 샘방지 라인이 적용됐다.

 

 

예지미인은 몰랑이 콜라보의 일환으로 ‘몰랑이의 일상’을 콘셉트로 한 50종의 몰랑이 띠부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씰의 약자, 이하 띠부씰)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달부터 편의점에서 신규 판매되는 오가닛데일리(중형, 3P) 생리대 제품 속에는 ‘붕어빵 몰랑이’·’산타요정 몰랑이’·’캠린이 몰랑이’ 등 아기자기한 띠부씰이 무작위로 1장씩 동봉돼 모으는 재미가 더해졌다. 띠부씰이 포함된 오가닛데일리 생리대는 CU·GS25·세븐일레븐·미니스톱·스토리웨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몰랑이 띠부씰 50종을 모두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선착순 1명에게 ‘애플워치SE’가 증정된다. 또한, 48번·49번·50번 스페셜 몰랑이 띠부씰을 가장 먼저 인증한 사람(총 3명)에게는 컬렉터 맞춤 상품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예지미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의 인기와 함께 재미요소를 담은 콜라보 상품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몰랑이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