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모노마트, 외식 자영업자 위한 스페셜티 원팩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3-01-11     유선이
사진=모노마트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브랜드 모노마트는 1월 말까지 외식 자영업자를 위해 스페셜티 원팩 제품 56종을 최대 31% 할인하는 ‘모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임이 늘어나는 새해와 설 명절을 앞두고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에 조리 과정은 간편하면서도 퀄리티는 높이는 모노마트의 스페셜티 원팩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상품은 나가사키짬뽕탕, 매콤오돌뼈볶음, 닭모래집볶음, 해물누룽지탕 등 신제품 및 인기 제품 56종이 대상이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45개 모노마트 매장과 온라인 모노마트 몰에서 판매한다. 

원팩 제품이란 가열만 하면 완성도 높은 맛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자영업자를 위한 간편 조리 제품이다. 전문 셰프들이 개발한 만큼 누가 조리하더라도 기본기가 탄탄한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전문성과 주방 운영 및 재고 관리, 메뉴 가격 책정 등 효율성을 모두 갖췄다. 모노마트는 식재료 가격과 인건비 상승, 인력난 등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계 자영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스페셜티 원팩 제품을 핵심 상품군으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모노마트는 전국 단위의 판매망과 물류 인프라, 온라인 플랫폼을 모두 보유한 식자재 시장 내 유일한 브랜드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스페셜티 상품’을 기반으로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자영업자와 기존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쉽게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O2O 서비스’를 통해 독보적인 '토탈 푸드 솔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