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설향 딸기 4종 론칭 기념 적립 프로모션 전개

2023-01-27     임한희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27일 커피빈에 따르면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의 출시를 알리며, 오는 2월 2일까지 주문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설향 딸기 라떼’와 ‘설향 딸기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설향 딸기 레몬 그린티 소르베’로 구성된 커피빈의 이번 신메뉴는 올해 수확한 딸기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피빈, 설향 딸기 4종. (사진=커피빈코리아)

특히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와 ‘설향 딸기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달콤한 딸기와 진한 풍미의 바닐라 또는 상큼한 생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각 음료의 특색이 잘 드러난다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설향 딸기 라떼’는 입안 가득 과육을 머금을 수 있을 만큼 풍부한 딸기로 사랑받아 6년 연속 출시되고 있는 커피빈의 딸기 시즌 스테디셀러다.

커피빈이 새롭게 선보인 ‘설향 딸기 레몬 그린티 소르베’는 향긋한 제주 유기농 작설차에 새콤한 제주 레몬과 설향 딸기 과육을 더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음료다.

한편 커피빈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커피빈 앱 주문 시스템인 퍼플 오더로 설향 딸기 4종 주문 시, 퍼플 스탬프 3배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직원에게 대면 주문 시에도 2배 적립이 가능하다.

커피빈 관계자는 “품질과 맛을 위해 항상 좋은 재료만을 취급하려 노력하고 있다. 이것이 매년 딸기 시즌마다 국내산 딸기를 고집하는 이유다. 올해도 딸기 신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커피빈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