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3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성료

2023-02-02     김대일
2023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이 2023년 유사나코리아 비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28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 한 ‘2023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이 성황리 종료됐다.

매년 진행되는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유사나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로, 올해는 유사나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20년간의 성장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특히 2023년 핵심 키워드로 꼽은 긍정, 성장, 성숙을 바탕으로 올해 유사나 회원들과 함께 이루어 낼 성장의 비전을 밝히며 의미를 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는 메타볼리즘 플러스 출시를 비롯하여, 새롭게 업데이트 된 다이어트 챌린지 등 풍성한 소식을 전하며 2023년 성장을 도모했다. 아울러 올해 5월에 진행되는 글로벌 기업 행사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의 첫 한국 개최에 대한 소식과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이 가져다 줄 성장의 확신을 밝히며 유사나의 향후 발자취에 대한 눈길을 끌었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코리아 창립 20주년, 그리고 한국의 첫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개최는 여러모로 의미하는 바가 크다. 2023년 유사나의 핵심 키워드처럼 유사나 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긍정의 마음과 내면의 성숙을 통해 2023년 성공의 습관을 꼭 만나시길 바란다”라며 희망과 성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티켓 사전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이며, 기부금은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필수 영양과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