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리큐 제트', 세련된 디자인의 세탁세제 ‘맥스’ 선봬

2023-02-02     유선이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는 강력한 세탁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세탁세제 ‘맥스’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리큐 제트 맥스는 각종 생활오염 및 섬유 속 피지오염 등을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것은 물론 용도에 맞는 프리미엄 기술을 더한 세탁세제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리큐 제트 맥스는 상황에 따라 맞춤 세탁이 가능하도록 △99% 탈취 효과에 실내건조 기능을 더한 ‘탈취 파워겔 멘톨’ △표백효과와 섬유 컬러 케어 기능을 더한 ‘화이트닝 파워겔 라벤더 브리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리큐 제트 맥스 탈취 파워겔 멘톨은 ‘오일 롤링업’ 기능의 계면활성제가 섬유 속 피지오염은 물론 냄새까지 강력하게 세탁해주며 ‘99% 탈취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냄새 원인물질을 제거해 실내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이 말끔한 세탁이 가능하며, 상쾌하고 시원한 멘톨&시트러스 향을 함유해 세탁 후 산뜻한 기분을 전해준다.

리큐 제트 맥스 화이트닝 파워겔 라벤더 브리즈는 섬유의 선명한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컬러 케어 기능과 특허받은 ‘Alternative 표백 기술’을 더해 삶은 듯한 세탁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향기로운 라벤더 에션셜 오일을 함유해 세탁 후 포근한 기분을 전해준다.

리큐 제트 맥스는 피부에 직접 닿는 옷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형광증백제,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