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사 때는 원목가구로?”…블랑드코홈 5주년기념 6인용 세라믹식탁세트 등 할인·증정 행사

2023-02-03     김주현

올해로 5주년을 맞은 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이 본격적인 이사철에 대비해 원목가구를 공장원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마련했다. 블랑드코홈은 인천가구할인매장에 본점을 둔 회사로, 포세린 세라믹식탁 및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등을 맞춤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자체 디자인한 시그니쳐 상품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우리의 장점”이라며 “내구성과 안전성까지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가구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블랑드코홈)

이번 행사에서는 6인용 세라믹식탁세트 및 4인용 패브릭쇼파를 구매할 시 100% 원목으로 만들어진 가구를 공장원가로 제공한다. 벙커형 SS슈퍼싱글(388,000원부터), 인출식 화장대(488,000원부터), 5단서랍장(288,000원부터), 5단 오픈책장(287,000원부터) 등이 인기 상품이다. 

해당 상품 외에도 입주 및 이사 시 필요한 모든 원목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인천가구할인매장 본점에서는 다이닝 테이블로 사용되는 템바보드 식탁이 화이트·월넛·오크 색상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철제다리와 원목다리들도 월넛·오크·애쉬로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입주나 이사 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카우치쇼파, 코너형소파 등도 제작이 가능하다. 

블랑드코홈의 5주년 이벤트에 대한 공식블로그 확인이 가능하며, 매장은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6시, 주말은 7시까지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