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밀크티, 신학기 대비 고학년 프로그램 운영

2023-02-07     김대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은 초등 고학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덧붙여 “밀크티 초등의 초등 고학년 프로그램은 기초와 심화 학습을 모두 완성할 수 있는 맞춤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는 크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번째는 학교에서 배웠던 교과 내용을 겨울방학에 예복습 할 수 있는 ‘과목별 학교 공부’, 두 번째는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영재교육원, 특목고 대비 콘텐츠’다”며 안내를 도왔다.

또한 “과목별 학교 공부의 경우 심화되는 초등 고학년 학습을 스토리텔링 흐름으로 쉽게 이해하록 구성돼 있다. 수학 과목의 경우 기본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도록 다양한 문제로 구성돼 있으며 영어와 국어, 사회과학의 경우 애니메이션을 통해 교과서 공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영재 교육원, 특목고 대비 콘텐츠는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초등 인강 콘텐츠다. 천재교육의 우수한 기출문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HME, 교내외 경시대회를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포진돼 있다”며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초등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