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리뉴얼

2023-03-09     유선이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한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100% 유기농 순면커버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패드의 유연함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했다.

금번 리뉴얼 출시하는 ‘건강한 순수한면’은 국제공인기관 ECOCERT(에코서트)에서 인증한 믿을 수 있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Natural Trade(내추럴 트레이드) 마크’와 독일 더마 테스트 Excellent(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적용한 ‘Flexible(플렉서블) 패드’로 생리대 착용 시 개인의 체형에 맞게 밀착되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생리대 사용 시 패드의 단단한 느낌과 바스락거림 등의 고객 불편사항을 고려하여 제품의 유연성 기능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의 사용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