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제 7회 등산 트레킹 교실’ 참여

2023-03-23     유선이
사진=신송식품

 

신송식품은 내달 15일 서울 북한산 우이령길에서 진행되는 ‘제 7회 등산 트레킹 교실’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인간과 환경의 공존을 위해 건강한 마음으로 산을 찾고, 팬데믹을 이겨내고자 마련되었으며, 전문 산악인과 함께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아이뉴스24, 고려대학교 산악회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도 세계 여성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급 14좌를 완등한 오은선 대장이 참여해 최근 발간한 ‘오은선의 한 걸음’에 대한 북토크가 진행되며, 생생한 등반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행을 할 계획이다.

건강한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대사로 가수 조관우와 성악가 장철준이 활동한다.

이 외에도 노르딕 워킹 지도 및 트레킹 스트레칭 법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참여로, 4회째 경품에 함께하게 된 신송식품은 참가자를 응원하고, 안전한 산행을 기원하며, 참가자들의 간편한 식사를 위해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칼칼한 홍게 된장국' 2종을 증정한다.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컵 형태의 용기와 급속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된 블록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벼운 산행 준비물로 적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