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 23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협찬 지원

2023-03-23     유선이
사진=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

 

자연주의 브랜드 ‘뉴랜드올네이처’와 ‘샘이나’는 지난 17일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인 브랜드 홀리넘버세븐에 현물을 협찬하며, 국내 패션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및 바이어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 디자인 재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연 2회, 3월과 10월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 패션위크에 참여한 홀리넘버세븐은 매 시즌 성경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며, 이번 F/W 컬렉션에서도 마태복음 구절에서 영감을 받아 내게 주어진 재능과 관련하여 ‘달란트(Talent)’를 주제로 패션쇼를 선보였다.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는 홀리넘버세븐 컬렉션 현장을 방문하는 바이어, 프레스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협찬 증정하며, 대한민국의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현장에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했다.

한편, 홀리넘버세븐 컬렉션을 통해 소개된 제품은 뉴랜드올네이처의 에르프레 WW+ 아이크림, 샘이나의 콜-펩 세럼 등 브랜드만의 제작 노하우가 담긴 스테디셀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