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Suit & Tuxedo’ 리뉴얼 오픈&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3-03-23     김대일

맞춤정장 브랜드 '보헨(BOHEN) 청담본점'이 '보헨 Suit & Tuxedo'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리뉴얼 오픈함과 동시에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보헨 Suit & Tuxedo는 맞춤 전문 브랜드인 '보헨 비스포크 청담'과 렌탈 전문 브랜드인 '보헨 턱시도대여 청담', 두 가지 라인으로 나뉘어 운영한다"며 "맞춤과 대여를 원하는 고객님께 더욱더 전문적인 상담과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20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였다"며, "클래식한 테일러샵의 모습과 세련된 턱시도 대여샵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인테리어로, 철저한 1:1 상담 서비스를 통하여 누구나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응대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트렌디함을 갖춘 신규 턱시도 대여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통하여 4월 31일까지 피팅비 없이 피팅이 가능하다”며 "보헨 턱시도의 퀄리티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접점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보헨 Suit & Tuxedo는 턱시도대여 피팅비 면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추가 안내했다.

대여 및 예복 패키지 할인, 대여 고객 당일 계약 시 셔츠 또는 구두 무료 대여 혜택, 맞춤 고객 당일 계약 시 촬영복 1벌 추가 대여 및 소가죽 수제구두 증정 혜택, 혼주예복 패키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보헨은 2004년 설립한 테일러샵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 및 오픈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업데이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