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모션, 애니메이션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론칭 기념 게임 콜라보 이벤트 진행

4월 7일까지 애니 시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2023-03-26     김주현

콘텐츠 스타트업 ‘투니모션(toonimotion)’은 애니메이션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RPG게임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영웅 키우기’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니모션 측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게임 이용자, 애니메이션 시청자 모두에게 해당 콘텐츠를 더욱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애니메이션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론칭 기념 게임 콜라보 이벤트 포스터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는 외팔이 용병 크리스가 죽음 직전에 신비의 물질 ‘아티팩트’를 통해 말단 소년 병 시절로 회귀한 후, 미래의 기억과 지식을 활용해 군주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1500만 뷰를 기록한 웹 소설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됐는데, 애니메이션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연출과 풍부한 사운드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17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한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3월 25일부터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도 만날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애니메이션X게임 콜라보’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의 구매(소장), 대여인증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속 ‘신규 영웅 캐릭터-퍼스인 울브스’ 와 ‘게임-보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애니메이션의 시청 후기 및 응원의 댓글을 인증해준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의점 이용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는 인디게임 개발사 ㈜투워드의 작품이다. 대표작으로 ‘배틀 사자성어’, ‘마녀의 숲’ 등이 있으며, 이달의 우수게임 ‘인디 게임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다. 

 

게임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영웅 키우기’ 이미지

모바일 방치형 RPG형식으로 제작된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게임은 90여 명의 영웅과 80종의 무기를 수집할 수 있고, 8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진영과 클래스에 따른 자리배치, 무기와의 상성 등 차별화된 요소가 있으며 던전과 파견, 광산, 레이드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니모션 공식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 투니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