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국립발레단에 생수 공식 후원

2023-03-29     김대일
강수진 단장 (이미지 제공 = 몽베스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국립발레단에 생수 공식 후원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발레공연을 통해 우리 공연예술을 발전시키고, 한국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대중화에 앞정서는 국립발레단에 협찬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라며, “앞으로도 몽베스트는 문화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몽베스트는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인증 등 맛과 안전에 만전을 기함과 동시에 지난해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지구와 함께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 제품인 블랜딩 티와 콤부차를 출시했으며, 유튜브 와 SNS 체널 등을 통해 고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면서 소비자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몽베스트 공식 SNS에서는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추첨을 통해 국립발레단 ‘돈키호테’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