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돌(MONGDOL), 2023 여름 캠페인 ‘Feel the breeze’ 공개

2023-03-29     김대일

내추럴 미니멀리즘 브랜드 몽돌(MONGDOL)이 2023 SUMMER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Feel the breeze(필더브리즈)’ 테마에 ‘여름 바람 사이로’라는 부제로, 노을녘에 불어오는 산들바람에서 영감을 받아 여유롭고 청량한 들판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클리터 원사를 믹스한 트위드 텍스처가 돋보이는 자켓과 숏츠, 스커트 세트부터 시그니처 아이템인 핀턱 셔츠 롱 원피스는 새로운 소재감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거기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이태리 원사로 제작된 니트 가디건, 섬세하게 짜인 케이블 니팅에 화사한 색감의 니트, 옆라인에 배색 스티치 포인트가 있는 쇼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브랜드 런칭 이래, 다양한 패션 유튜버들과 협업으로 여성들에게 급부상하면서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몽돌 이미지에서 페미닌함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졌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패션 감각이 뛰어난 국내 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급 소재를 사용해서 디자인 해 출시했다”라며, “데일리로 입기 좋은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서 필요한 아이템까지 소비자들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공식 SNS 채널과 몽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시즌 컬렉션은 몽돌 공식 홈페이지와 입점몰 우신사, W컨셉, 29cm, SSF샵,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코오롱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