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 출범 3주년 기념 ‘챔스투자포럼’ 개최

2023-04-14     유선이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강남지역 대형고급화 점포인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가 출범 3주년을 맞아 ‘챔스투자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역삼역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투자포럼과 만찬으로 구성된 이날 행사에서는 라이프자산운용 이채원 의장이 강사로 나서 ‘순환하는 가치의 패러다임’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어 유진투자증권 문진철 상품솔루션팀장이 ‘추천상품 Top-Picks’를 주제로 2분기 유망한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지역 5개 지점을 통합해 지난 2020년 4월 출범한 챔피언스라운지는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금융센터로 자리매김했다. 출범 이후 5개 지점으로 운영될 때 보다 총자산이 2배 이상 늘어났으며, HNWI(High-Net-Worth-Individual : 고액자산가) 고객수도 2배 이상 증가했다.   

‘문화특화 종합자산관리센터’를 표방하는 대표 금융센터 답게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도 진행해 왔다. 지난 2021년도에는 숙박여행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프리미엄 문화공간 ‘크리에이터스 뮤지엄’을, 올해 3월에는 세계미술감정저작권협회와 함께 프라이빗 미술전시회 ‘유진갤러리’를 운영했다. 또한 강남구청에서 주관하는 예술경연 및 전시행사인  ‘아트프라이즈 강남 로드쇼’에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 연속 참여한 바 있다.